본문 바로가기

2017/04

(4)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 솔직 리뷰! (feat. "조선왕조실록" 을 기록한 사관들 ) 임금님의 사건수첩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블랙아웃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르인 코믹 사극 영화 한 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임금님의 사건수첩" 입니다. - 포스터 - 개인적으로 코믹이 가미 된 사극은 저에게 취향저격인장르가 아닐까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상당히 놀랐던부분은 배우 이선균이 "예종" 역을 맡아 연기했다는 것! 배우 이선균은 인정하지만, 사극에 첫 도전하는 이선균이 과연 잘 소화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을 던지게 만들더군요. 그리고 사관 "윤이서" 역을 맡아 연기한 안재홍 역시도 사극에 어울릴까라는 의문은 피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걱정이 앞서더군요. - 예고편 - 타이틀 : 임금님의 사건수첩 장르 : 액션, 모험, 코믹, 사극 러닝타임 : 114분 등급 : 12 관람가 개봉 : ..
19대 대선 후보들과 각 당들!! 19대 대선 후보와 각 당들 안녕하세요. 블랙아웃입니다. 어느덧, 따뜻한 봄을 알리는 벚꽃이 지고, 유난히 추운 겨울을 보냈던 대한민국 국민들이 또다른 이름의 "봄"을 위해 한 표를 행사할 제 19대 대선이 보름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특히 이제 막 선거권을 흭득한 98년 5월 10일생들은 어쩌면 또다른 설렘이 있을 것도 같습니다. 그도 그렇지만, 계획보다 빨라진 선거철 때문인지, 모두들 분주하게도 느껴집니다. 기분탓 일까요? 하하. 제가 오늘 이 주제로 글을 쓰는 이유는 이제 막유권자가 된 사람들과, 평소 정치에 전혀 관심이없었던 사람들이 이번 사태의 여파로 인해 급 관심을가지는 것 같아서 그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쉽고간단하게 설명해 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서 입니다. 자, 그럼 이번에는 19대 대..
4월 티스토리 초대장 2장 배포 (추가진행 종료) 4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공지 안녕하세요. 블랙아웃입니다. 오늘도 미래의 파워 블로거를 꿈꾸는 분들께 가슴 벅찬 소식을 전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저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이 7장이 들어 왔습니다. 일단, 초대장 수령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신청 양식을 말씀 드리기에 앞서, 몇 가지 말씀 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 새싹들이 궁금한 것 - Q. 티스토리에 가입하여,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데, 초대장을 받는 방법 외에는 시작할 수 없나요? A. 네, 예전에는 다른 방법도 있었다고 했지만, 현재는 이미 블로그를 열심히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한하여 배포할 수 있는 초대장이 달 마다 지급 되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가입이 안되는 이유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성격 때문인 것 같습니다. N사 블로그와는 다르게, 블로그 운영자가..
영화 <분노의 질주8 - 더 익스트림> 솔직 후기! 분노의 질주 8 - 더 익스트림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블랙아웃입니다. 오늘은 개봉한다는 찌라시만 봐도 흥미가 돋는 시리즈!! "분노의 질주8" 을 리뷰 해보았습니다. - 포스터 - 타이틀 : 분노의 질주8 - 더 익스트림 장르 : 액션, 범죄, 스릴러 감독 : F. 게리 그레이 러닝타임 : 136분 등급 : 15세 관람가 - 예고편 - 남녀를 불문하고, 차와 액션을 좋아한다면, 답은 언제나 "분노의 질주" 시리즈 입니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만큼이나, 같은 이름의 타이틀로 장수 하는 시리즈는 없을 것입니다. 그 중 가장 큰 이유는 전작 보다 못한 흥행으로 큰 낭패를 맞고, 야유와 함께 사라지기 때문이죠. 허나, 이 시리즈는 매 회를 거듭할수록, 반드시 이목을 끌 무언가를 끌고 나오기 때문에 충분히 ..